w14

L/w 2012. 11. 7. 00:24





1.

항상은 아니지만 굉장히 자주 일어나는 일.




2.

신경쓰면 몇가지 기억해 낼 수 있지만 

그렇게 기억을 끄집어 내는 내내, 아 이거보단 훨씬 더 자주 있었는데 싶은 일.




3.

예를 들면 신호가 노란불일때 지나간다던가.

쨌든...




4.

한 3가지 정도 일이 한꺼번에 들어왔고 이거 다 절대로 오늘안에 못끝내.

어쩔거에요?

"우선순위가 어쩌고" 

같은 애들같은 소리하기 없기.




5.

그럴때는, 내가 받은 일들이 일을 준 사람이 하는 일의 연장선상에 놓인 일인지,

아니면 그 사람도 오더를 받아서 내게 일을 준건지에 따라서 결정한다.




6.

왜 우선순위가 어쩌고 같은 말을 하는게 애들같은 소리냐면.

ㅎㅎ니가 무슨 수로 정확한 우선순위를 정하실거에요?

업무를 지휘하는 위치에 있지 않는 한,

니가 있는 그 위치에서 가지고 있는 그 얄팍한 정보 가지고서는

절대로절대로절대로 정확한 판단을 할수가 없어요.

단지 최선의 판단을 할 수 있을 뿐이겠지만....최선으로 이쵸케이 되는거면 업무가 아니잖아요?




7.

아니 그리고 니가 우선순위를 정해서 해봤자 

이거하고 저거하고 그거할거라고 할거잖아요. 그러면 못써요.

이거하면서 저거랑 그거 해야하는 거에요.

(사실 이말을 하려고 글쓰기 시작함)




8.

설명해줄게요.

A.B.C의 일이 있는데. 각각 10씩의 시간이 걸려.

하루는 24인데.

이럴때 A하고 B하고 C하면 총 30의 시간이 걸리죠.

A하면서 B랑 C해도 총 30의 시간이 걸려요.

음 둘다 24 풀로 일해도 6이 모자라네요.ㅎㅎ

당연하죠;

X발 니네가 뭐 초인인가여;

아직 1인분도 제대로 못하면서 설레발 ㄴㄴ해




9.

내가 뭐랬냐면요,

그 일들이 일을 준 사람이 하는 일의 연장선상에 놓인 일인지,

아니면 그 사람도 오더를 받아서 내게 일을 준건지에 따라서 결정한다.

고 했어요.




10.

일을 준 사람이 하는 일의 연장선상에 놓인 일.

이건 "너의 일이다" 라고 생각하고 해야해요.

그 사람도 오더를 받아서 너에게 준 일.

이런건 "그의 일이다" 라고 생각하고 하세요.

선을 그을 수 있을거에요.

하지만 "니 일을 남일처럼, 남 일을 니일처럼" 하는것도 잊지 마시고...

그래요 한마디의 진리는 업ㅂ어요.ㅠㅠ

하지만 잘봐여!

A는 3까지만 해두고,

B는 8에서 넘기고,

C는 4에서 컷.

할 수 있다면. 

7이나 남네요 아 집에서 잘 수 있어요 행복하죠ㅋㅋ...




11.

하고싶었던 말은 "우선순위를 정해서" 하나하나 하는게 아니라

일의 본질을 파악해서 동시에 수행할 적절한 선을 그으라는 거였어요 네.




12.

하지만 항상은 아니어도, 상당히 자주 아예 몰빵을 해서

다른 뭐가 빵꾸가 나더라도 하나를 완벽히 해야할 때도 있죠

망할 


Posted by nighthawk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