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13

L/w 2012. 7. 2. 00:50







1.

괴물을 상대하다 보면 괴물이 된다더니...





2.

나름의 저항을 했지만 결국 갑의 요청에 의해 

스스로의 저항을 뒤엎으며 일을 계속 해야 하는 것

...이것이 을의 비극이다.





3.

내일부터 그넘을 3G라고 불러야겠다.

3G = 집적, 집요, 집착.

ㅋㅋㅋㅋㅋ참 잘지은거 같애 뿌듯하군





4.

유유상종.

잘 몰랐는데, 그분과 함께 다니는 친우들의 면면을 보고 있자면...소름이 확 끼칠때가 있다.

그 사람이 그 무리 안에서 어떤 개성을 나름대로 발산하고 있는지는,

그 무리 외부의 사람이 볼 때는 별로 중요하지 않다.

다시 말해서 걔가 거기서 똘김이든 병진이든 멍임이든간에 내가 볼때는 

그냥 북어도 못되는 것들이 북어들 괴롭히고 다니는 걸로밖에 안보인다는 거지.

우리 북어들은 남들에게 어떻게 보일까





5.

뭐라는거야 어떻게 보든 무슨상관이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괴물을 너무 상대했다보다 

상대하는 수준을 넘어서서....초월하고 품을 수 있는 경지에 도달해야지 흥흥.




Posted by nighthawk_
,